【건프라 패키지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커팅 매트】MG 더블 오라이저, MG 유니콘 건담 Ver.Ka

이번에 리뷰하는 상품은 ‘【건프라 패키지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커팅 매트】MG 더블 오라이저, MG 유니콘 건담 Ver.Ka’입니다. *첫 발매 : 2009년 이후 추정 *가격 : 무료(이벤트 등으로 무료 배포) *관련 작품 :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OO)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UC) 이번에 리뷰하는 상품은 ‘【건프라 패키지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 / 커팅 매트】 MG 더블 오라이저, MG 유니콘 건담 Ver.Ka’입니다. *첫 발매 : 2009년 이후 추정 *가격 : 무료(이벤트 등으로 무료 배포) *관련 작품 :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OO) 기동전사 건담유니콘 (UC)

[초기 상태] 심플하게 비닐 포장된 것으로 끝입니다. [초기 상태] 심플하게 비닐 포장된 것으로 끝입니다.

[개점 직후] 고무 패드. 뒷면은 아무것도 없어요. 재질이 재질인 만큼 잘 휘어지고 어느 정도 사용하면 프린팅이 사라지기 때문에 여러 가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측면에 12cm의 자도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점 직후] 고무 패드. 뒷면은 아무것도 없어요. 재질이 재질인 만큼 잘 휘어지고 어느 정도 사용하면 프린팅이 사라지기 때문에 여러 가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측면에 12cm의 자도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7년에 배포된 마우스 패드와 비교> <07년에 배포된 마우스 패드와 비교>

2007년 배포된 패드에 비해 가로 세로 약 1cm씩 줄었습니다. 2007년 배포된 패드에 비해 가로 세로 약 1cm씩 줄었습니다.

<마우스를 놓으면 이런 느낌> <마우스를 놓으면 이런 느낌>

면적이 상당히 좁고 사용하는 사람마다 여러가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커팅 메토우로에서도 불편합니다.[이것 저것]07년 특정 MG—-를 사면 받은 MG—-를 박스 일러스트를 사용한 마우스 패드/커팅 매트가 약 2년 만에 새로 등장했습니다.다만 2년 전과 달리 크기도 가로 세로 1cm씩 줄어들어 흑백으로 변경됐다는 차이가 있습니다.면적이 줄어든 대신 더 두껍게 된 것 같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재질이 재질이어서 구부러지도 쉽고, 프린트된 이미지도 사라지기 쉬우므로 그대로 장식용으로 쓰는 것이 가장 낫다는 느낌이 있습니다.2년 전에는 특정—-를 사면 증정하는 듯했지만 이번 기회를 다양한 형태로 배포되었습니다.국내의 경우 최초의 이 제품이 나올 때까지 크게 홍보 활동도 아무것도 없는 조용하게 그것도 이벤트 경품이 나왔지만 이것이 재고가 상당히 남아 있는지 10년이 지난 2019년경에도 건담 베이스와 엑스포 행사라도 해제되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여러가지로 정말 알고 있는 사람만이 알고 있는 수준에 배포되고 바로 사라진 07년 때와는 대조되는 모습이었죠.나도 뒤늦게 추첨 행사로 받았는데 크기도 모호하고 07년 당시 받았던 패드의 프린팅이 금방 사라지는 것에 충격을 받고 사실상 봉인하고 있습니다.다만 이런 것도 있었다.다는 데 만족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면적이 상당히 좁고 사용하는 사람마다 여러가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커팅 메토우로에서도 불편합니다.[이것 저것]07년 특정 MG—-를 사면 받은 MG—-를 박스 일러스트를 사용한 마우스 패드/커팅 매트가 약 2년 만에 새로 등장했습니다.다만 2년 전과 달리 크기도 가로 세로 1cm씩 줄어들어 흑백으로 변경됐다는 차이가 있습니다.면적이 줄어든 대신 더 두껍게 된 것 같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재질이 재질이어서 구부러지도 쉽고, 프린트된 이미지도 사라지기 쉬우므로 그대로 장식용으로 쓰는 것이 가장 낫다는 느낌이 있습니다.2년 전에는 특정—-를 사면 증정하는 듯했지만 이번 기회를 다양한 형태로 배포되었습니다.국내의 경우 최초의 이 제품이 나올 때까지 크게 홍보 활동도 아무것도 없는 조용하게 그것도 이벤트 경품이 나왔지만 이것이 재고가 상당히 남아 있는지 10년이 지난 2019년경에도 건담 베이스와 엑스포 행사라도 해제되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여러가지로 정말 알고 있는 사람만이 알고 있는 수준에 배포되고 바로 사라진 07년 때와는 대조되는 모습이었죠.나도 뒤늦게 추첨 행사로 받았는데 크기도 모호하고 07년 당시 받았던 패드의 프린팅이 금방 사라지는 것에 충격을 받고 사실상 봉인하고 있습니다.다만 이런 것도 있었다.다는 데 만족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