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유식냄비 릴리포트 이유식냄비가 도착했다! 안그래도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초기 이유식 준비물 준비를 위해 꽤 이곳저곳 열심히 알아봤지만 좋은 기회에 릴리팟 제품을 받게 되었다.
영국에서 온 이유식 조리도구로도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데 특히 밀크팬처럼 부담없는 사이즈의 스텐냄비이면서도 어떤 재료를 조리해도 냄새나 색상이 이유식냄비에 스며들지 않고 오랫동안 튼튼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
또한 이유식냄비라면 한손으로도 편하게 소분할 수 있도록 편수냄비 모양의 이유식조리기가 좋아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큰 환영을 받고 있다!
굳이 계량컵 없이도 간단하게 계량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냄비 안에 눈금이 새겨져 있고 양쪽에 물코가 나와 있어 소분할 때 아주 굿!
릴리팟 이유식냄비는 통3중 고급 스테인레스로 용기를 덮는 인덕션은 물론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가스스토브, 전기오븐 등 원하는 다양한 열기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전 이유식 냄비로 사용하므로 냄비를 제작하면서 윤기있게 사용하는 연마제를 제거하는 작업은 완전 필수! 첫번째로 키친타올에 식용유를 듬뿍 묻혀 안팎을 닦아내고 물을 가득 넣고 식초를 희석하여 보글보글 끓여주면 사용할 준비 완료!
릴리팟 이유식 냄비의 지름은 16cm이며 손잡이까지 포함하면 33cm 정도이므로 소량을 만들게 되는 이유식을 제조할 때 부담스럽지 않은
최고급 스텐레스를 이용해 만들었다는 릴리팟 이유식 냄비는 2.5mm로 센 불에도 쉽게 붙거나 타지 않아 아기 반찬을 만들 때 사용하기 좋아요! 특히 나처럼 이유식을 만드는 엄마들에게는 밈을 만들 때 누르지 않는 팬들이 최고다.
최고급 스텐레스를 이용해 만들었다는 릴리팟 이유식 냄비는 2.5mm로 센 불에도 쉽게 붙거나 타지 않아 아기 반찬을 만들 때 사용하기 좋아요! 특히 나처럼 이유식을 만드는 엄마들에게는 밈을 만들 때 누르지 않는 팬들이 최고다.본격적으로 이유식 냄비를 사용해보려고 큐브 재료를 만들어봤어!지금까지 당근, 비타민, 애호박, 닭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큐브로 만들어 냉동 보관했는데 오늘의 재료는 표고버섯!표고버섯은 향이 상당히 강해 프라이팬에서 냄새가 배어날 것 같지만 릴리팟 이유식 냄비는 최고급 소재의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져 냄새가 쉽게 끊어지거나 이염되지 않아 어떤 재료를 끓여도 안심이다닌자초퍼로 5분 정도 끓이고 닌자초퍼로 원하는 알갱이 크기로 바꾼다! 확실히 물을 보충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갈려고 하니 조금 푸석푸석했지만 ㅎㅎ 그래도 삶아서 물기를 흡수하고 있어서 다행이다.가뜩이나 기존에 쓰던 이유식 냄비가 검은콩큐브를 만들기 위해 딱 한번 만들면 검게 변색되고 외부도 보기 어려워 얼룩이 생겨 고민했는데 릴리팟 브랜드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어 좋다.열심히 만들어준 표고버섯큐브는 어린아이들에게는 향이 진하게 느껴져서 다른 재료들은 30g씩 보관중이지만 버섯류는 20g정도로 보관해서 사용할 예정이다릴리팟 이유식 냄비로 표고버섯 큐브도 만들었고 앞으로도 조리할 때 자주 사용될 조리도구! 소중한 아기 맘마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고 신뢰할 수 있는 도구의 사용도 매우 중요한 것 같다 🙂 #릴리팟이유식냄비 #이유식시작 #국민이유식냄비 #밀크팬 #아기반찬 #초기이유식준비물 #이유식조리기 #이유식조리도구 #스텐냄비 #편수냄비” 이 기사는 업소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