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aro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신발쇼핑을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리뷰를 하러 왔어요~ 엄청 더운 여름 빼고는 사계절 시즌 동안 저는 롱이나 하이부츠를 즐겨 신는 편인데 몇 달 전부터 너무 구매하고 싶었던 셀린 부츠를 드디어 구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에 UNBOXING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부츠는 제가 평소에 너무 좋아해서 옷 입을 때 참고하는 스타일링을 잘해주는 배우 차정원 씨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일명 차정원 패션 차정원 부츠 셀린느 스웨이드 가디언 하이부츠 제품입니다.
이 부츠는 제가 평소에 너무 좋아해서 옷 입을 때 참고하는 스타일링을 잘해주는 배우 차정원 씨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일명 차정원 패션 차정원 부츠 셀린느 스웨이드 가디언 하이부츠 제품입니다.
이 부츠는 제가 평소에 너무 좋아해서 옷 입을 때 참고하는 스타일링을 잘해주는 배우 차정원 씨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일명 차정원 패션 차정원 부츠 셀린느 스웨이드 가디언 하이부츠 제품입니다.
저는 이 celine 부츠를 매우 사고 싶습니다만, 한국의 셀린느에는 공식 판매되지 않으며, celine 본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 혹은 구매대행으로 구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직구를 해보려고 했는데 사이즈는 다 매진… 구매대행으로서는 구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구매대행도 모든 사이즈가 품절됐어요.그렇게 두 달 정도 거의 반 포기 상태에서 당신은 내 운명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그리고 2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어느 날 잠 자기 전에 항상 고민이 왔습니다.내일은 무엇을 입을까..여기저기 코디하는 사진을 보고스웨이드 소재의 바로 이 색 부츠를 깨끗이 코디한 코디 샷을 보고또… 그렇긴서치를 하고 보게 되어 구매 대행 업체를 통해서 구매했어요!사이즈는 단 하나 남아 있다고 듣고 사기 전에 정품인지 애프터 서비스인가를 확인 받고 구입하면 바로 다음날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렇긴 빨라서 생각했지만 다행히 정품이었고 또 하나 남은 재고를 가지고 있었으므로 빨리 주었대요
사실 저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잡화에는 다 접한 적이 있지만 정작 요즘 유행하는 셀린은 처음 접하거든요?요즘 너무 옷을 입고 감성 패션을 좋아한다는 것은 celine아이템이 하나씩은 있지만 저는 이제야..아직 저 패션 피플이 되려면 아직 멀었을까..www셀린은 너무 분위기 여신 스타일과 현대적이고 단순한 룩에는 실패 없는 조합을 보이고 주는 아이템이 많은 브랜드에서 신발과 가방은 가을의 웜 톤에 비슷한 중립, 뮤트 톤의 아이템이 많아서 지금 시즌에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나쁜 용도의 사진 도용을 막기 위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나쁜 용도의 사진 도용을 막기 위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셀린느 FALL21 / WOMANCELINE GARDIANE SUEDE CALFSKIN HIGH BOOT35LIGHT BEIGE 37.5 셀린느부츠 / 가디언 스웨이드 커프스킨 하이부츠셀린느 FALL21 / WOMANCELINE GARDIANE SUEDE CALFSKIN HIGH BOOT35LIGHT BEIGE 37.5 셀린느부츠 / 가디언 스웨이드 커프스킨 하이부츠편안하고 캐주얼한 무드와 프렌치 시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프랑스 브랜드, 이번 21fw 컬렉션의 뉴트럴 컬러 패션 아이템들이 모두 예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지만 잡화류 외에도 의류나 코트, 맨투맨은 역시 이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아이템들이 많아 이미 패션피플들 사이에서는 인기입니다.안꾸민 옷에도 너무 잘어울리고 저는 셀린느 가방안에 다른 가방 아이템들도 예뻐요*_* 주목하고 있어요.편안하고 캐주얼한 무드와 프렌치 시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프랑스 브랜드, 이번 21fw 컬렉션의 뉴트럴 컬러 패션 아이템들이 모두 예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지만 잡화류 외에도 의류나 코트, 맨투맨은 역시 이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아이템들이 많아 이미 패션피플들 사이에서는 인기입니다.안꾸민 옷에도 너무 잘어울리고 저는 셀린느 가방안에 다른 가방 아이템들도 예뻐요*_* 주목하고 있어요.차정원 패션 부츠를 참고하면서 저도 이날 가디언 스웨이드 하이부츠를 시작했는데 톤온톤으로 웜톤 가을 무드를 듬뿍 담아 매치해봤습니다.상의는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 니트집업과 하의는 코듀로이 스커트, 그리고 마감에는 셀린느 부츠로 했습니다.차정원 패션 부츠를 참고하면서 저도 이날 가디언 스웨이드 하이부츠를 시작했는데 톤온톤으로 웜톤 가을 무드를 듬뿍 담아 매치해봤습니다.상의는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 니트집업과 하의는 코듀로이 스커트, 그리고 마감에는 셀린느 부츠로 했습니다.이날 서울숲 쪽으로 행사를 갔는데 프렌치 감성을 듬뿍 담은 선물을 주셔서 가져갔더니 셀린느 패션과 딱 어울리는 소품이 되었습니다.서울숲공원에 앉아서 프랑스 공원처럼 바게트와 탄산수를 마시며 설정하고 데일리룩을 찍어보았습니다.어렵게 구한 셀린느 부츠라 소중하게 신으려고 하는데 정사이즈보다는 반 업 정도는 하는 게 좋고 소재가 스웨이드라 관리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처음 신으면 불편할 수 있어서 그런 걸 고려해서 디자인적으로 색감에 너무 예쁜 부츠라서 나는 만족해~어렵게 구한 셀린느 부츠라 소중하게 신으려고 하는데 정사이즈보다는 반 업 정도는 하는 게 좋고 소재가 스웨이드라 관리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처음 신으면 불편할 수 있어서 그런 걸 고려해서 디자인적으로 색감에 너무 예쁜 부츠라서 나는 만족해~https://www.youtube.com/shorts/78ZDPlwfb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