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건강검진에서 결과지에서 ‘비만’ 판정을 받아 사무실 출근길에 점심 도시락을 싸 다니기 시작했는데요.
지금까지 가지고 다니던 가방은 어묵을 사기 때문에 사은품으로 받은 가방으로 상표가 너무 크게 붙어있어서 조금 부끄럽고

보온, 보냉 기능도 부족함이 느껴지며 산뜻한 디자인의 새로운 보냉백을 장착했어요 🙂
하트멜 제품인데 디자인도 다양하고 크기도 S.M.L.XL 다양하게 판매 중이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하트멜 클래식 체크 베리 블랙 보온 보냉백 M 사이즈 제품입니다.기본 체크무늬에 딸기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산뜻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M사이즈는 가장 인기있는 피크닉 사이즈입니다.2인~3인이 사용하기 적합한 용량으로 보냉캔에 500ml 음료 5병~6병을 담을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일회용품, 식기류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메쉬 소재의 칸막이가 사이드에 하나 설계되어 있고 그 외에는 칸막이가 없습니다.
하트멜은 국내 브랜드로 Made in Korea 국내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솔기와 지퍼 마감을 보면 확실히 저가 제품과는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보냉가방 뚜껑에도 메쉬 소재 포켓이 하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므로 토트백뿐만 아니라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보냉백 바깥쪽에는 사이드에 포켓이 하나 있지만 크지는 않기 때문에 여기도 일회용품 등을 넣는 곳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이 접힌 상태로 보관 배송되어 수령시 모양이 조금 예뻐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무거운 물건을 넣고 며칠 보관하거나 계속 사용하면 모양이 벌어지기 때문에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피크닉 가방이기 때문에 야외에서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보냉 가방 바닥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바닥에 받침을 달아 두었거든요.보냉백 전문 브랜드라 그런지 디테일에 신경 쓴 게 보였어요.
하트멜틸링백은 고급 보냉백에 들어가는 PVC 보냉지를 안쪽으로 넉넉하게 사용하여 고주파 단열재 필름의 특성으로보온과 보냉이 오래 유지되며 일회용이 아닌 다회성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여름 휴가철이 되면 마트에서 맥주캔을 대량 구매하면 보냉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많은데요.증정용 보냉가방은 디자인마다 맥주로고가 달려있고 색상도 원색상이라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우시겠지만하트멜 보온, 보냉 가방은 디자인이 산뜻하고 사이즈도 원하는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느낌이 듭니다.야외에 피크닉 도시락 가방, 골프 라운드 드링크 가방, 어린이 이유식 가방 등으로 활용 가능하며직장인분들은 저처럼 직장인들의 도시락 가방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 닭가슴살 도시락을 가져갈 때 냉동식품이 녹는 것을 막고도시락에 밥과 반찬을 넣어 갈 경우에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튼튼한 패브릭 소재에 라미네이트 코팅을 더해 견고함을 자랑하며 생활방수는 물론 내부 마감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시원함과 상쾌함을 언제까지나 지켜줄 하트멜 보냉백과 함께 즐거운 피크닉을 즐겨보세요피크닉가방 – 피크닉가방 – 하트멜 피크닉가방 heartmel.co.kr피크닉가방 – 피크닉가방 – 하트멜 피크닉가방 heartmel.co.krhttps://www.youtube.com/shorts/OjrQbUX_9u8